::(주)용진::
고객지원 Home > 고객지원 > 고객문의
 
작성일 : 19-12-03 14:13
나경원 "美에 내년 총선 前 북미회담 말아달라 요청"
 글쓴이 : 음유시인
조회 : 0  


나 원내대표는 오늘 국회에서 비공개로 열린 한국당 의원총회에서 지난 20일 미국을 방문한 자리에서 자신이 스티븐 비건 미 국무부 대북특별대표에게 선거에 영향을 줄 수 있다며, 우리나라 총선이 있는 내년 4월 전후로 북미정상회담을 개최하지 말아 달라고 요청했다고 밝혔습니다

자유한국당 나경원 원내대표가 미국 측에 내년 4월 총선 전에 북미정상회담을 열지 말 것을 요청했다고 말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.

나 원내대표는 오늘 국회에서 비공개로 열린 한국당 의원총회에서 지난 20일 미국을 방문한 자리에서 자신이 스티븐 비건 미 국무부 대북특별대표에게 선거에 영향을 줄 수 있다며, 우리나라 총선이 있는 내년 4월 전후로 북미정상회담을 개최하지 말아 달라고 요청했다고 밝혔습니다.

나 원내대표는 또, 이런 요청에 대해 비건 대표가 미국도 내년 4월에 한국의 총선이 있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다면서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고 언급했습니다.

나 원내대표는 지난 7월 존 볼턴 전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이 우리나라를 찾았을 때도 같은 취지의 요청을 했다고 소개했다고 덧붙였습니다

의원총회에 참석한 한국당 관계자는 황교안 대표가 단식에 돌입한 당일 나 원내대표가 방미하면서 제기된 당내 비판 여론을 무마하기 위해 성과를 과시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.

또 다른 관계자는 자신의 방미 성과를 내세우기 위해 한 발언으로 보이지만, 한반도 평화를 위한 북미 간 회담을 선거를 위해 자제해달라고 요청한 것이 과연 적절한 것인지 의심스럽다고 비판했습니다.

http://news.v.daum.net/v/20191127165105273?f=m

진짜 미친거 아니여??